The 탑플레이어머니상 Diaries

숫자와 무늬까지 달라야 한다는 점 때문에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돌아도 메이드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

♠ 첵이 오면 벳하라. - 상대숫자 고려하고, 강한 핸드의 기준을 정하는 척도임.

참고로 하프, 따당, 삥, 쿼터, 풀 등은 하우스 룰이며, 공식적으로는 사용되지 않는 개념이므로 주의.

- 첫 액션일 경우 세컨페어 이상이면 벳해야 한다. 포플 양방으로도 벳하라.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미칠듯한 심리전이 발생하며, 패가 어중간해도 눈치를 봐서 사람이 없을 듯한 하이(또는 로우)로 도망가 판돈의 절반을 챙기는 경우도 왕왕 생긴다. 레이즈와 드랍에서만 눈치를 보는 오디너리 게임과는 달리 옆사람이 하이로 베팅할지 로우로 베팅할지도 잘 봐야 한다. 블러핑을 잘 치면 나 혼자 하이 절반 가지고 나머지 플레이어들이 죄다 로우 쪽으로 몰려 누구의 패가 더 낮은지 경쟁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한국의 거의 모든 온라인 바둑이의 경우 하프, 쿼터, 삥, 맥스 등의 탑플레이어바둑이 한국 온라인 게임식 베팅을 사용하고 있다. 한국 베팅룰이 아닌 곳에서 즐기려면, 포커스타즈 혹은 다른 외국 게임 중 바둑이를 취급하는 게임을 찾는 것이 좋다. 보통 해외에서는 최소 베팅 기본금부터 탑플레이어바둑이 팟리밋(팟에 걸린 돈까지, 즉 풀베팅.)까지 베팅 가능한 룰을 채용한다.

스윙을 선언한 플레이어는 하이와 로우에서 모두 승리해야 하며, 스윙을 선언한 뒤 승리하면 판돈을 모두 탑플레이어슬롯 획득한다. 하지만 하이와 로우 중 한쪽이라도 지면 무조건 진 것으로 간주한다.

처음 탑플레이어머니상 홀덤을 치게 된다면, 대부분은 아니더라도 일정 시간을 소모하게 될 것입니다. 확률이 항상 자신에게 유리하지는 않겠지만,

포지션 자동 선택이라도 무방하다는 마음으로 임하는 플레이어라면 그래도 괜찮겠지만, 퇴근하고 집에서 그냥 새로운 챔피언을 시도해 보고 싶다거나 긴 공백기 이후 복귀해서 편한 챔피언을 선택하고 싶을 때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신원 확인: 안전한 거래를 위해 신원 확인 절차를 거쳐야 탑플레이어바둑이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보안과 안전을 위한 절차이며, 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기 차례에 벳을 하지 않고 넘어가겠다는 액션. 뒷 포지션에서 레이즈가 나올 경우 콜을 하거나 폴드해야 한다. 물론 상대의 베팅에 받고 레이즈(체크 레이즈라 부름)도 가능하다.

다양한 환전 옵션: 탑플레이어 머니상은 다양한 환전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편의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